Steinway Piano Gallery
Korea
Korea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2022년 4월 3일(일) 오후 3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주최 : 크레디아
후원 : 코스모스악기, Steinway & sons
티켓 : VIP석 120,000원 / R석 90,000원 / S석 60,000원 / A석 40,000원
문의 : 크레디아 02-318-4301,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공연소개]

별들의 축제, 스타 음악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스타즈 온 스테이지>가 3년 만에 돌아왔다. 2022에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그 무대를 옮겨, '크로스오버'를 주제로 4월, 봄의 감성과 어울리는 편안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4월1일 ~ 3일까지 '팬텀싱어 3'의 주역인 테너 존노,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 그리고 한국인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유키 구라모토가 차례로 무대에 오른다.

설렘, 희망으로 가득 찬 봄을 기원하는 거장의 따뜻한 선율

여백이 있는 단순한 선율로 마음을 어루만지는 유키 구라모토의 음악을 봄에 만난다. 유키 구라모토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로 '로망스(romance)', '레이크 루이즈(Lake Louise)', '포레스트(Forest)' 등 자연에 대한 동경과 사람을 향한 따뜻한 시선을 담은 서정적인 멜로디로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았다.

매년 12월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공연으로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는 유키 구라모토가 올해는 벚꽃이 눈처럼 흩날리는 봄눈의 계절에 동명의 공연으로 돌아온다. 풀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이번 공연에서 유키 구라모토는 생동감 넘치는 봄날의 모든 순간을 피아노 선율에 피어낸다. <슈퍼밴드>(JTBC) 우승팀 호피폴라의 첼리스트 홍진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루도비코 에이나우디의 'I Giorni', 엔니오 모리꼬네의 'Playing Love', 피아졸라의 '오블리비온', '리베르 탱고'를 들려준다. 유키 구라모토와 홍진호의 설레는듀오 무대도준비된다. 이번 공연은 서울대 공대 출신이라는 특이한 이력의 젊고 유연한 백윤학 지휘자와 디토 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프로그램]

  • 루도비코 에이나우디, 이 지오르니 (협연: 홍진호)
  • 엔니오 모리꼬네, 'Plyaing Love'(협연: 홍진호)
  • 피아졸라, 'Oblivion' & 'Liber Tango'(협연: 홍진호)
  • 유키 구라모토 베스트 뮤직 셀렉션
  • 유키 구라모토, 홍진호 듀오 외

 

[출연진]

유키 구라모토(피아노), 홍진호(첼로), 백윤학(지휘), 디토 오케스트라

* 이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스타인웨이 갤러리

방문 예약
스타인웨이 갤러리를 방문하세요.

오시는 길
Contact Us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이메일, 전화로 연락주세요

facebook
뉴스 구독하기

스타인웨이와 예술계 소식을
구독하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