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inway Piano Gallery
Korea
Korea

STEINWAY GALLERY SEOUL
GRAND OPEN

 

스타인웨이 갤러리 서울 그랜드 오픈

전 세계 오케스트라 소속 피아니스트 97%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는 스타인웨이 피아노의 국내 최대 전시장 “스타인웨이 갤러리 서울” 오픈 예정

서울 서초동 소재 예술의전당 앞 악기거리에 세계적인 명품 피아노인 스타인웨이 (공식수입원 코스모스악기 : 대표 민관기) 의 “스타인웨이 갤러리 서울”이 2021년 6월 1일 그 모습을 드러낸다.

라흐마니노프, 루빈스타인 호로비츠를 비롯하여 글렌 굴드, 존 레논, 다이애나 크롤, 허비행콕, 당타이손, 랑랑에 이르기까지 명연주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전 세계 콘서트 홀에서 높은 기량을 펼쳐 보이는 스타인웨이 피아노는 전 세계 오케스트라 소속의 피아니스트들의 97%가 선택하고 전 세계 콘서트 홀에서 스타인웨이 콘서트 그랜드를 필수로 구비하고 있을 정도로 끊임없는 찬사를 받는 피아노이다.

스타인웨이 피아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인웨이 갤러리 서울에는 최근 인기를 더하고 있는 스타인웨이의 하이레졸루션 플레이어 피아노인 스피리오가 전시되며 연주 캡처와 편집 기능이 포함된 스피리오 r 이 전시되는 스피리오 라운지도 준비된다.

스타인웨이 갤러리 서울 내 스피리오 라운지

또한 스타인웨이 갤러리 서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인웨이 특허기술을 누릴 수 있는 자매 브랜드 “보스톤” 과 “에섹스” 피아노도 원스톱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규모 리사이틀 홀인 “스타인웨이 홀”도 준비되어 저명한 피아니스트들의 연주회와 마스터 클래스 등이 열릴 예정이다.

스타인웨이 홀
연습실
스타인웨이 갤러리

방문 예약
스타인웨이 갤러리를 방문하세요.

오시는 길
Contact Us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이메일, 전화로 연락주세요

facebook
뉴스 구독하기

스타인웨이와 예술계 소식을
구독하세요.

구독하기